Home > 참여공간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접수기간동안 서류확인 불가

  • 2018-08-28 13:03:55

안녕하세요?

* 의사 양성 교육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나무의사 응시자격 7가지를 잘 살펴보시고, 이중 응시자격에 해당하는 1가지만 그에 상당하는 증명서 사본과 원서를 우편 또는 방문접수를 하셔야 합니다(첨부한 공고에 나무의사 제출서류가 응시자격에 해당하는 서류이오니 원서와 함께 1가지만 같이 내시면 됩니다).

* 접수기간에는 접수된 서류를 확인하지 않고,   접수가 끝난 다음날 부터 구비서류 심사를 하여 9월 4일에 추첨할 예정이오니 누락되지 않게 꼼꼼히 잘 챙기셔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  혹시 미비되어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지 않을 뿐더러 구비 서류 심사에서 탈락되어 추첨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어 서류를 잘 갖추어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* 우리 기관에서는 평일과 주말 동시에에 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어 원서 접수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* 나무의사와 수목치료기술자 과정을 한사람이 동시에 접수하실 수 없습니다. 우리 기관에서는 두과정이 동시에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두개 다를 수강할 수 없으니 원서도 두개 다 내시면 둘다 탈락시키겠습니다.

* 선발정원은 나무의사 40명, 수목치료기술자 40명 만 추첨합니다.  후보는 없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게시글 공유 URL복사